밸리 보트 낚시는 케이오벨리피싱!

밸리 보트란?

낚시용으로 만든 튜브형 간이 보트다. 의자가 있는 튜브를 몸에 끼우고 발에 신은 오리발로 적거나 노를 저어서 이동하는 낚시 도구이다. 낚시대와 루어케이스를 거치해둘 공간이 있어서 오랜 시간 물위를 떠다니며 낚시를 할 수 있다.
밸리보트엔 가이드모터나 엔진을 장착 할 수 없으나 저렴할 뿐 아니라 혼자서 자유롭게 이동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아무리 저렴해도 30~40만원을 혹가하는 밸리보트를 구매하기란 쉽지 않아 렌탈을 하게되면 미리 사용해보거나 언제든지 사용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래서 오늘은 밸리보트를 저렴하게 빌릴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보려고한다.

사이트 소개

http://kobelly.co.kr


충주, 음성에서 전문으로 하는 밸리 보트 렌탈 전문업체인 케이오밸리피싱이다.


K.O Belly & Fishing 은 충북 지역 밸리 보트 렌탈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로서 

고객님의 편의를 생각하며 낚시에 불편함이 없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는 기업이다.



렌탈 장비로는 로드 거치대, 구명조끼, 웨이더, 계측망, 플라이트 오리발, 수동펌프 & 수포 등이 필수적으로 보트와 같이 렌탈이 된다.



또한 고객님의 편의를 위하여 사이트내 장비 조립 순서를 작성하여 조립 시 큰 불편함이 없도록 하였다.



K.O belly & Fishing 은 언제든지 고객님께서 하실 수 있도록 예약 서비스를 마련하여 전화를 받지 않거나 꺼려하시는 고객님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또, 가격을 확인하여 가격 확인 및 배달에 대한 선택을 하실 수 있도록 하였다.


렌탈 시 유의 및 주의 사항이므로 참고하셔서 문의 주시면 더 좋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http://kobel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