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 받은 숨은 보험금 찾아드립니다. 굿리치


처음 굿리치 앱을 알게된것은 토스(Toss)를 통해서 알게 되었어요.

내가 20대에 전화 마케팅을 통해서 보험을 들게 되었는데.

조금씩 들다보니까 감당하기 힘든 정도로 들었어요.

그래서 언제가는 정리해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토스에 보험 서비스가 있더라고요.

들어가서 조회를 해보고 분석 상담까지 신청하니까 전화로 이것저것 상담을 받았고

이후에 직접 내려와서 1:1상담까지 해주셨어요.

지금은 보험이 많이 깔끔(?) 해진 상태여서 좋아요.

아! 참 굿리치 앱은 상담해주신 (주)리치앤코에서 운영하는 플랫폼이라서 어떤것인가 깔아봤는데.

요즘 TV 광고에 배우 하정우를 내새우면 엄청 나오더라고요.



요즘 굿리치에서 진행하고 있는 숨은 보험금 찾기 서비스를 처음화면에 내새우면서

숨은 보험금을 찾아 갈 수 있도록 했더라고요.

처음에 굿리치에서 시작하였는데.. 

요즘은 토스(Toss)에서도 광고 하더라고요.



우선 처음 가입하고 굿리치에 접속하면 일부 보험금에 대해서만 나오게 되는데.

굿리치도 다른 앱과 마찬가지로 각 보험사에 공인인증서를

등록하게되면 모든 정보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그리고 내 보험 탭으로 이동하면 내가 가입되어 있는 보험이 쭈르륵 나오고

각 보험 마다 상세정보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어서

중복 보장되는 상품이 있는 경우

정리를 통해서 보험 비용을 좀 더 절감할 수도 있어요.

만약에 특약 같은 경우 중복 보장이 안되는 경우도 있으니까

혹시 잘 모르시겠다면 아래 분석을 통해서

보험 다이어트를 할 수도 있어요.



보험금 청구도 굿리치에서 바로 할 수 있는데요.

최근 병원을 다녀왔거나 병이 의심되어 병원을 방문하기 전에

먼저 보험 플래너에게 문의해서 보험료를 더 많이 받을 수 있는 방안도 알려줄꺼예요.



보험 분석은 위에서 말한것처럼 친구/지인의 권유로 보험가입을 했는데

보장이 중복으로 적용되어 있는 경우나

너무 많은 보험을 들어서 생활하는데 힘들다고 하시는 분은 

보험 분석을 통해서 필요없는 보장이나

보험 해약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어요.

저 같은 경우는 어렸을때 잘못된가입으로 종신형 보험을 

많이 들어놨던 상태였는데요.

분석을 통해서 해약할건 해약하고(조금 손해본것도 있지만) 차라리 해약하는 편이 나았어요.

보험비 때문에 생활이 힘들었으니까요.



보험 분석을 요청하면 위에 화면이 나오고 재무상담까지도 받을 수 있으니까

필요하시면 재무 상담도 함께 받아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굿리치에서 밀고 있는 숨은 보험금 찾기는 내가 가입하고 중도에 멈추었거나

아직 보험금을 찾아가지 않은 돈에 대해서 나오는건데요.

저는 예전에 해약한 보험이 있었는데 그게 남아 있었던것인지

3,469원이 있네요.^^



휴면보험금을 확인하고 해당 업체도 확인 했으니

이제 전화문의를 통해서 보험금을 찾아봐야겠어요^^


여러분들도 혹시라도 보험에 많은 비용이 나가거나

필요없는 보험에 가입되어 있다면

분석을 통해서 보험 리모델링을 해보시는것을 추천하고

혹시 모를 휴면보험금을 확인 할 수 있는 굿리치를 깔아서 

꽁돈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