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월평동 고기 맛집 훔친 뒷고기


오늘 점심은 금요일이고 해서 오랜만에 고기 먹으로 대전 월평동에 있는 훔친 뒷고기 집으로 왔습니다.^^

삽겹살, 오겹살, 목살은 많이 들어보셨지만 뒷고기는 많이 못 들어보셨을텐데요...

뒷고기는 돼지고기의 맛있는 부위를 뒤로 빼돌려 먹었다고 해서 '뒷고기'라고 하네요. (팩트 체크 불가)

그래도 맛있으면 장땡!ㅋㅋ




훔친뒷고기는 월평동 마사회 뒷쪽에 위치해 있어서 찾아오시기 쉽고 주차장은 없지만 주위에 주차할 공간이 많아서 좋아요.

그리고 가게가 크지 않아 조용하게 연인이나 친구끼리 술 한잔 하기에 좋을 것 같아요^^



처음에 얘기한 것처럼 뒷고기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손님들을 위해서 뒷고기가 무엇이지 알려주는 사장님의 센스!

이것만 봐도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지 않나요?^^



고깃집에 왔으니 가격도 중요하겠죠.^^ 

삼겹살보다 저렴해서 저녁에 친구들과 소수 한잔 하면서 안주로 하기엔 좋은 가격이라고 생각되요.

그리고 고기 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고기를 많이 못드시는 손님들은 김치찌개로 한잔!



처음에 세팅 해주셔서 이것뿐인줄 알고 사진 찍었다가 낭패!ㅠㅠ

이후에 계란찜하고 소시지 등 더 나온걸 찍지 못했네요ㅠㅠ



저희는 4명이라서 모듬을 시켰는데 양은 남자 4명이서 먹으면 약깐! 모자른것같아서 2인분은 추가로 시켰어요.

저희가 고기를 워낙 좋아하는지라^^

그래도 다른 고기집 보다는 적은 양이 아니라 생각되요.



그리고 모듬으로 먹으면 좋은 점은 여러 부위를 다 먹어 볼 수 있어서 

다양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것같아요.

항정살, 볼살, 갈매기살 등등

저는 개인적으로 부드러운 갈매기살이 좋은것같아요... 고기라면 다 좋지만!ㅋ


여기서 잠깐! 가운데 있는 액젓을 찍어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네요^^ (취향따라)



오늘같은 불금에는 저녁에 훔친뒷고기에서 친구들과 쐬주 한잔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훔친뒷고기  월평동 맛집으로 임명합니다.^^ㅋ

위치는 남겨 놓을께요. 그리고 공감이 가신다면 쪼~~기 아래 공감 한번 꾹! 눌러 주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