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펀딩] 이천 창전동 오피스텔 신축사업 상환 완료


어제 테라펀딩에서 조기 상환되어 여러분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벌써 5건이나 상환이 되었네요.^^

현재까지 수익은 아래 남겨둘게요.

오늘도 안전 무사고 진행 중입니다. 아직까지도 무슨일이 있을까 조마조마하긴 하지만 

그래도 아직까지 부실 사고가 없었다고 하니까 계속 믿고 가보려고 합니다.

테라펀딩 화이팅!^^



2018년 10월 18일 현재까지 수익금 입니다.^^

지금까지 투자한 금액은 제가 포스팅한 글을 보시면 아실거예요.^^



테라펀딩 초기 시작할때 뭣도 몰라서 분산투자한다고 넣었는데,

다음에 확인해보니 같은 사업에 나눠서 투자를 했더라고요.

바보같이..ㅋㅋ

그래도 지금 투자한 건은 10개월 상품이였는데

8개월만에 조기 상환이 되었네요.

완전 땡큐(?)가 아닐지도..ㅠㅠ

수익금을 더 받을 수도 있었는데..ㅋ



지금까지 테라펀딩을 하면서 연체보다는 조기 상환이 많았던것 같아요.

아직까지 연체는 없어서 너무 좋아요.

누군가 그러더라구요.

테라펀딩에서 연체는 개꿀이라고...

상환도 되고 수익금은 더 얻을 수 있어서겠죠?

그래도 저는 연체되면 불안 할 것같아요.


그럼 오늘도 안전 상환!^^


테라펀딩 가입 하실 때 추천 코드 등록해 주시는거 잊지 마시고요^^

WGXK3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