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30% 방문포장 40% 할인 피자헛 갈마점


오늘은 요즘 TV에서 많이 광고하고 있는 피자헛 퐁듀 피자를 포스팅하려고요.

요즘 피자헛이 많이 팔리지 않는것인지 할인을 많이 해주네요.

배달 30%고 방문포장 40%로 포장해서 가져가시면 거의 반가격에 피자헛을 먹을 수 있습니다.^^



입구를 찍었는데 밤이라 잘 보이지 않는군요..ㅠㅠ

출근길에 있는 곳이라 매일 아침에 피자헛 광고 음악을 듣고 다녀요..ㅋ


주문하고 나서 할인된 가격을 알려드리기 위해 영수증을 찍었어요.

원래 가격 35,900원에 40% 할인 되서 21,540원이 결제 되었네요.^^

그리고 갈마점은 쿠폰이 있어서 가끔 피자헛을 드시러 가신다면 꼭! 잊지마시고 

직원에게 쿠폰 등록해달라고 하세요..



피자 기다리면서 피자헛 카운터랑 내부 모습을 찍어봤네요^^

깔끔하고 이쁘쥬?ㅋ


그리고 한쪽 벽에는 영어로 많이 써있는데..무슨글자인지..ㅋㅋㅋ



역시 피자헛에는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저는 이번에 새로 출시된 더블퐁듀 쉬림프&비프킹을 시켰지요.

쉬림프&비프킹은 쉬림프 반 비프 반이라서 어떤것이 맛있는지 몰라서 시켜봤어요.



주문하고 나와서 입구에 떡! 하니 서있길래 

홍보용으로 찍었어요.ㅋ



피자헛 갈마점에서는 고객한테 편지도 써주시네요^^

사랑합니다. 고객님..ㅋ



두둥! 이것이 그 유명한 피자헛 쉬림프&비프킹이예요.

영롱하니 이쁘지 않나요?ㅋ

보기만했는데 군침이~~ㅋ

처음 먹어보는거라서 비프킹이 맛있을지

쉬림프가 맛있을지 몰라서 같은 가격이라

쉬림프&비프킹을 주문했지요^^



이건 좀더 가까이 찍어봤어요..ㅋ

그리고 사이트에 있는 빵에도 역시 치즈가 들어 있어서 정말 맛있어요.


이건 추가적으로 주는 퐁듀 치즈인데요.

옆에 있는 빵을 퐁듀에 찍어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ㅋ

요즘 계속 싸구려 피자만 먹다보니까

피자가 질릴려고 했는데 피자헛 피자를 먹고 다시 좋아졌네요.

그리고 방문포장 40% 할인하니까 퇴근길에 주문해서 사가지고 와야겠어요^^

아! 그리고 쉬림프가 맛있냐? 비프가 맛있냐?

전 갠적으로 비프가 더 맛있었어요.

비프에는 크림치즈가 조각 조각 올라가 있더라구요.


여러분도 오늘 저녁엔 피자헛에서 피자 한판 어떠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