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공구] 대박수산 포항 구룡포 과메기


드디어 겨울인가 봅니다.

날씨도 쌀쌀해지고 일교차고 커서 감기에 잘걸릴것 같은 요즘 과메기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과메기는 호불호가 조금 있는 식품중에 하나인데요.

비린내를 잘 맡으시는 분들에게는 혐오식품중의 하나지요. 하지만 포항 과메기는 정~~~말 맛있는 것같아요.

처음에 먹을때는 살~~짝 비린내가 나지만 계속 먹다 보면 기름진 맛때문에 고소하더라고요.

그리고 과메기는 꽁치와 청어로 만드는데..

포항 구룡포 과메기는 꽁치로 만들고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꽁치 과메기가 맛있는 것같아요.

이번 겨울에는 과메기에 쏘주를 똭! 지금도 먹고 싶어지네요..ㅠㅠ



대박수산 포항 구룡포 과메기는 예전에서 포스팅했었던 비밀의 공구 밴드에서 구매할 수 있고요.

아니면 네이버 쇼핑에서 "청년밥상"이라고 검색하시면 구매하실 수 있어요.


https://coby2310.tistory.com/entry/어플은-아니지만-폐쇄형-쇼핑-커뮤니티-비밀의공구



과메기는 스티로폼 박스에 고이 모여져 왔네요.^^

왠지 신선할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



스티로폼 박스를 열어보니 과메기가 똭!

야채도 똭!!

벌써 부터 먹고 싶어지네요..ㅠㅠ



박스에서 막~~ 꺼내서 펼쳐놨떠니 이렇게나 많이 들어가 있네요;;

이것이 진정 3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가능 하냐 말인가..ㅠㅠ



정신없이 먹다보니 처음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요.

총 한 15미정도 되는 것 같았어요.

성인 4~5인이 먹어도 충분한 양인것 같아요.

많이 좋아하면 3~4인^^



확대해서 찍어봤는데...

와~~ 윤기가~~ 좔좔좔~~~

역시 과메기는 구룡포 과메기인것 같아요..

정말 맛있어서 또 먹고 싶어지네요^^


여러분들도 미세먼지 많고 쌀쌀한 날씨에 어디 나가지말고

가족,친구들과 함께 쏘주에 과메기 먹어 보아요~~^^


https://smartstore.naver.com/tynj/products/3700979789


이글은 순전히 저의 자비로 구매하고 썼음을 알려드립니다.^^

오해하실까봐서..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