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면 4:

이민재는 클라이언트와 팀 내부의 의견 충돌 속에서도 냉정하게 상황을 판단하고, 팀을 이끌기 시작했다. 그는 모든 이들의 의견을 듣고 존중하며, 갈등의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노력했다.

팀원들과 함께 모여 현재의 상황과 앞으로의 전략을 논의하던 중, 이민재는 각자의 역량과 관점을 최대한 활용하자고 제안했다. "우리는 서로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이 오히려 우리 팀의 강점이 될 수 있어. 서로의 관점을 존중하고 합의점을 찾는 것이 중요해."

그의 말에 팀원들도 동의했고, 함께 협력하여 문제를 해결하기로 했다.

장면 5:

팀원들은 이민재의 리더십 아래, 협력적인 분위기 속에서 일정에 맞추어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시작했다. 각자의 역할을 명확히 하고 서로를 지원하며 작업을 진행했다. 이민재는 팀원들 간의 의사소통을 원활히 하고, 갈등이 생기면 적극적으로 중재하여 팀의 통일을 이끌었다.

클라이언트와의 의견 조율도 이민재가 맡아 처리했다. 그는 클라이언트와 개발팀 간의 소통 창구 역할을 수행하며, 현실적인 일정과 품질을 고려한 해결책을 제안했다. 클라이언트도 이민재의 전문적인 지식과 논리적인 설득력에 감명을 받아 조정된 일정을 수용했다.

장면 6:

마침내 프로젝트는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클라이언트는 품질과 일정 모두 만족하는 결과물을 받아 기뻐했고, 팀 내부에서도 서로의 노력과 협력을 칭찬하며 축하했다.

이민재는 팀원들과 함께 성공적으로 위기를 극복하고, 갈등 속에서도 협업의 가치를 발견한 경험을 소중히 여겼다. 그는 리더십과 협업의 중요성을 깨닫고, 더 나은 개발자로서 성장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 경험을 통해 그는 더욱 강인한 팀원이 되었고, 미래의 프로젝트에서도 도전을 이겨내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

'잘나가는 웹소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웹소설] 개발 일정의 갈등  (0) 2024.03.20
[웹소설] 세미콜론의 고난  (0) 2024.03.16
[웹소설] 코드의 미학  (2) 2024.03.14